기사상세페이지

[평택시] 안정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미군가족 사진전시회 진행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1.09.09 21:2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안정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는 평택시 팽성읍 안정리에 거주하는 주한 미군과 그들을 응원하는 가족의 모습을 담은 사진전 Stay Strong Dad! (아빠 힘내세요!)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될 작품은 낯선 타국의 안전을 위해 멀리 떠나 온 주한미군과 가족들의 모습을 담았으며, 주한미군과 지역주민들의 교류 및 사회적 유대감을 형성하고 지역 공동체 회복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크기변환]사본 -9-9-15-2_안정_도시재생_현장지원센터_미군가족_사진전시회_진행.jpg

    이번 사진전을 <안정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와 함께 기획한 <문화공동체 2기 마을 포토그래퍼> 수강생 강민정은 “이번 프로젝트 주제를 주한 미군 남편을 응원하는 가족의 모습으로 정했다. 그들이 한국, 이곳 안정리에 거주하는 동안의 삶을 사진으로 남겨 다음 세대에도 기억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tay Strong Dad! (아빠 힘내세요!) 사진 전시 프로젝트는 팽성읍 안정리에 위치한 ‘정진원의 커피 볶는 집’에서 10일부터 18일(11:00~21:00)까지 9일 동안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