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도의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장현국 의장, “소식지 통해 1390만 도민과 더욱 소통할 것 -경기티…

기사입력 2021.11.22 23: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도의회(의장 장현국)가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기획․디자인 부문에서 특별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1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는 상으로 국내에서 발행되는 각종 사보 및 출판물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이다.

    [크기변환]사본 -211122 경기도의회,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1).jpg

    경기도의회가 회기 일정에 맞춰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소식지 「경기도의회」는 다양한 의정 소식을 보기 좋은 편집과 디자인으로 가독성을 높이고,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특별코너들과 주목할만한 사진 및 영상을 연계한 콘텐츠로 도민과의 소통을 키운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경기도의회」는 구독을 희망하는 도민, 각 공공기관 및 지역상담소 등을 대상으로 매회 10만 부씩 발행 중이다.

    장현국 의장(더민주, 수원7)은 “요즘 다양한 매체들이 쏟아져 나오지만 소식지는 소식지대로 많은 의미를 갖고 있다”며 “경기도의회가 의회 소식지를 통해 1390만 경기도민과 더욱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소식지 제작을 총괄하는 양운석(더민주, 안성1) 간행물편찬위원장은 “멀게 느껴지는 의회 소식을 조금 더 가깝게 전달하고, 도민을 위한 읽을거리들도 더욱 소개함으로써 도민들께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의회 소식지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은 오는 11월 24일(수) 개최될 예정이나, 코로나19 로 인해 상장 전달 및 기념 촬영만 진행하기로 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소식지는 전화(031-8008-7123) 및 도의회 홈페이지(www.ggc.go.kr)에서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