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안성시, 2023년 신규 공직자 기본교육 실시

기사입력 2023.09.04 22:3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최근 신규임용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29~30일 2일간의 일정으로 안성시 서운면 소재 LS미래원에서 2023년 신규 공직자 기본교육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2023년 신규임용 공직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신규 공직자들에게 안성시에 대해 알아가며 공직 가치와 업무 역량을 향상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크기변환]4.2023년 신규 공직자 기본교육.jpg

    교육 내용은 처음 만나는 동기들을 알아가는 시간을 시작으로 공직 가치관 확립, 비즈니스 매너와 효율적인 업무관리 방법 등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직무역량 강화 교육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안성시가 그리고 있는 비전과 경제, 문화에 대해서 배우고 이를 바탕으로 신규 직원들의 톡톡 튀는 창의성을 발휘하여 조별로 안성신문을 만들어 발표하는 과정도 포함되었다.

    [크기변환]4-1.2023년 신규 공직자 기본교육.jpg

    김보라 시장은 “공직 생활을 처음 시작할 때는 잘 모르는 것이 당연하다며 선배들에게 물어보며 배워가는 적극적인 자세로서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안성을 위하여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면서 “앞으로 펼쳐질 삶에 대해서 많은 기대와 그 기대만큼의 행복과 성과가 있었으면 좋겠다”라면서 신규 공직자들의 공직 생활의 시작을 격려했다.

     

    한편, 안성시 관계자는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능력향상과 조직 적응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