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기흥구 상갈동, 용인·제주 농수산물 직거래장터 열어

기사입력 2023.09.22 22: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용인특례시 기흥구 상갈동이 22일부터 23일까지 통삼근린공원에서 '추석맞이 용인-제주 농수산물 직거래장터'를 연다.

    장터에서는 용인 로컬푸드, 한우, 한돈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선보인다. 제주도에서 올라온 갈치, 고등어 등 수산물도 만나볼 수 있다. 착한가게 3곳도 장터에 참여한다.

    [크기변환]7. 상갈동이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통삼근린공원에서 추석맞이 용인-제주 농수산물 직거래장터를 연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jpg

    장터 물품 구매시 선착순 500명에게는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물품구매 금액 3만원 당 1회 참여할 수 있는 ‘룰렛돌리기’ 이벤트도 진행해 쌀, 농·수산물 등을 제공한다. 송편만들기, 우리농산물 전만들기 등 체험부스도 개설한다. 페이스페인팅, 버스킹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장터는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의 '2023년 농업농촌통합판촉 지원사업'의 일환이다.

    임희택 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추석맞이 직거래장터에서 신선한 식재료를 구매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동 관계자는 “지역 발전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해 행사를 준비하신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활기찬 상갈동을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