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양평군, 3년 연속 공직자 교육훈련 최우수기관 선정!

기사입력 2023.09.27 17: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양평군(군수 전진선)이 경기도 주관 2023년 경기도 교육훈련 우수사례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경기상상캠퍼스(공간1986)에서 개최됐으며, 양평군 관계자 5명이 함께 참석했다.

    경기도가 주관하는 교육훈련 평가는 도내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공무원 교육 훈련의 우수한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공유해 공직 내 인적자원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평가이다.

    [크기변환]01 교육훈련 최우수기관 선정 수상.jpg

    양평군은 앞선 2021년 최우수기관 선정, 2022년 우수 기관 선정에 이어 2023년에도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며 경기도 내 공직자 교육분야 선두 지자체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했다.

     

    이번 평가에서 군은 ‘다정한 리더십에서 실무역량까지, 함께 성장하는 명품 교육’을 주제로 발표해 ‘양평군만의 특화된 사전 설문조사 체계’와 ‘직급별 업무역량강화 교육’ 등 공직자의 수요를 기반으로 한 교육 운영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리더의 새로운 전략, 다정함의 힘’을 주제로 한 관리자 교육도 양평군의 교육에 대한 고민을 잘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군 관계자는 “교육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으로 공직자에게 필요한 교육이 무엇인지를 찾아가고 있다”며, “식지 않는 열정으로 한 해 한 해 양평군 교육훈련이 발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교육을 통한 업무 역량기회가 공직자의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며, “양평군은 공직자 교육훈련 선도 지자체로서, 공직자 역량 강화를 통한 군민행복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