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성남소방서, 홍진영서장 CJ 씨푸드와 불조심 강조의 달 캠페인 펼쳐
기사입력 2024.11.29 21:36성남소방서(서장 홍진영)는 11월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이하여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에 있는 CJ씨푸드 식품 제조공장 구내식당에서 ‘불조심 강조의 달 화재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CJ씨푸드(대표이사 임항순)와 성남소방서 간 협업으로 CJ씨푸드 식품 제조공장 구내식당을 이용하는 직원들에게 동절기 화재 예방 문구가 인쇄된 홍보 물품을 배부하고 안전 퀴즈대회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불조심 홍보에 나섰다.
또한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하고, 노후 산업단지에 대한 안전관리 확보 등 현장 안전 지도를 병행하여 추진하였다.
CJ씨푸드 관계자는 “소방서와 함께 겨울철 화재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직원들에게 화재 예방의 중요성을 적극 알릴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소방서와 함께 화재 예방과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성남소방서 관계자는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이하여 화재 예방 캠페인에 CJ씨푸드 직원들이 적극 참여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모두가 관심을 두고 안전 수칙을 실천하여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