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용인문화재단, 어린이날 신나는 가족공연 ‘LED 비바츠 태권발레’ 개최

기사입력 2025.04.01 00: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동서양의 예술과 스포츠의 환상적인 결합... ‘아트포츠’의 무대로 초대 -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오는 5월 4일(일) 14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LED 비바츠 태권발레’를 선보인다.

     ‘LED 비바츠 태권발레’는 태권도, 발레, 국악, 애니메이션, 미디어아트를 모두 결합하여 눈과 귀를 사로잡는 신나는 가족 공연이다.

    [크기변환][포스터]용인문화재단_비바츠태권발레.jpg

    스포츠와 예술의 만남 ‘아트포츠’는 우리나라 국기(國伎)인 태권도의 강인하고 힘찬 동작과 서양 발레의 우아하고 유연한 움직임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세계 최초 국내·외 특허를 받은 하나의 장르이다.

    [크기변환][공연사진] 비바츠태권발레_01.jpg

    이 공연에서는 태권도, 정통발레와 LED의 환상적인 조명, IT국악, 곰 인형 테디베어와 미디어 기술이 합쳐져 온 가족이 웃으며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풍부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작품 속의 긍정적 메시지를 통해 아이들에게 교훈을 전달하는 교육적 효과도 기대된다.

    [크기변환][공연사진] 비바츠태권발레_02.jpg

    출연진은 발레를 전공한 최고의 무용수들로 구성된 대한민국 NO.1 융복합 발레단 <비바츠발레앙상블>, 세계 최초 태권도학과 설립의 역사와 전통으로 빛나는 <경희대학교 태권도 시범단>과 전통 리듬을 현대적으로 재창조한 퓨전타악을 연주할 IT국악밴드 <런(RUN)>이며, 이들은 동서양의 예술과 스포츠로 한데 어우러져 환상적인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가족공연 ‘LED 비바츠 태권발레’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인터파크에서 전석 1만 5천 원(용인시민은 1만 원)에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CS센터(031-323-6345)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