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7 (일)

기상청 제공
[이천시] 새해에도 행복한 동행 나눔참여 줄잇는 기부 행렬 -경기티비종합뉴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이천시] 새해에도 행복한 동행 나눔참여 줄잇는 기부 행렬 -경기티비종합뉴스-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이천시 각계각층의 나눔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크기변환]행복한동행(지코빌 비씨앤씨 내외뉴스통신).jpg

12일 신둔면 소재 반도체 부품 제조업체인 비씨앤씨(대표 김돈한)에서 나눔이 필요한 곳에 전달해 달라며 사과 200상자를 기탁하였다. 비씨앤씨 김돈한 대표는“유난히 추운 겨울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마음만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같은 날 지코빌(대표 윤기안)에서 성금 200만 원을 기탁하였다. 지코빌은 모가면에 소재한 욕실자재 제조업체로 지난 해에도 이천시 저소득층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기도 했다.

지코빌 윤기안 대표는“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서, 내외뉴스통신 인천지사 이천수 지사장이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KF94마스크 2,000매를 기탁하였다. 이천수 지사장은 이천시 외에도 평창, 철원 등 전국 각 지역의 어려운 곳을 위해 아낌없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어려운 시기에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나눔을 베풀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기탁해주신 성금과 성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사항은 복지정책과 정지애 / ☎ 031-645-3527 으로하면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