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면(면장 김경수)은 지난25일 행정복지센터에서 43개리 마을 이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장단 월례회의를 개최하여 시정 홍보 및 당면 현안에 대하여 협의하였다.
이날 이장회의에는 김영민 도의원과 김진석시의원이 참석하고 인사이동으로 새로 부임 한 김경수면장과 직원들 소개를하며 김면장은 인사말을 통해 43개리 이장님들을 만나뵙게 되어 반갑고 바쁘신데도 김영민도의원님 그리고 김진석 시의원님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장마비로 인해 산사태가 많이 났는데 그래도 양지면은 큰 사고없이 지나갔지만 앞으로도 작은 일이라도 이장님들이 주위를 살피고 주민들의 안전에 기여하며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당부하며 양지면과 함께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회의내용은 2023년 을지연습 관련 양지통합면대 훈련 안내를하며 제6회 처인구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9월16일 용인 미르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 개최하며 종목은 축구,족구,피구,단체줄넘기,계주 등이 선정되었다고 하였다.
또한 김영민 도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고생 많이 하셨고 반도체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로 지정되어 축하드리며 양지면에 꼭 필요한 사업 그리고 시급한 사업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면에 알려주시면 최선을 다해 시의원과 면장님이 함께 노력하여 주민들의 불편함없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