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산업진흥원(이사장 이상일, 이하 진흥원)은 오는 9월 1일 오후 3시 티몬을 통해 관내 기업의 판로 개척과 제품 홍보를 위한 ‘용인기업 기획전’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라이브커머스는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판매자와 구매자가 소통하며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온라인 채널로서, 진흥원은 작년부터 관내 기업의 제품 홍보 및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라이브커머스 판매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판매행사에서 선보일 제품은 △휴지·키친타올 △향수제품 △치간칫솔 등 관내 기업이 만든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티몬 ‘용인기업 기획전’에 입점해 있는 제품 중 우수한 평가를 받은 제품들이다.
라이브 방송은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1시간 동안 티몬플레이에서 방송되며, 온라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커머스에 참여할 경우 판매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제품의 특성에 대해 확인할 수 있으며, 특가 프로모션 가격에 30% 할인쿠폰(최대 1만원)까지 적용할 수 있어 일반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진흥원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관내 기업의 판로 확대와 지역소비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진흥원은 관내 기업의 성장과 우수기업 발굴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흥원과 티몬이 운영하는 용인 세일 페스타‘용인기업 기획전’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운영되며, 티몬 검색창에 용인세일 페스타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기획전에 방문하면 용인기업이 만든 △식품 △생활용품 △가구 등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