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9 (금)

  • 구름많음속초4.6℃
  • 구름많음0.2℃
  • 구름많음철원-0.5℃
  • 구름많음동두천-0.5℃
  • 구름조금파주-0.9℃
  • 구름많음대관령-3.4℃
  • 구름많음춘천0.8℃
  • 비백령도8.0℃
  • 구름많음북강릉5.0℃
  • 구름많음강릉4.9℃
  • 구름많음동해5.0℃
  • 눈서울2.4℃
  • 눈인천3.1℃
  • 구름많음원주1.6℃
  • 구름많음울릉도5.4℃
  • 박무수원0.8℃
  • 흐림영월1.3℃
  • 구름많음충주0.5℃
  • 흐림서산4.1℃
  • 구름많음울진4.8℃
  • 구름조금청주3.2℃
  • 구름많음대전2.3℃
  • 흐림추풍령2.2℃
  • 흐림안동3.7℃
  • 흐림상주2.5℃
  • 구름많음포항6.3℃
  • 흐림군산4.0℃
  • 흐림대구6.0℃
  • 박무전주4.3℃
  • 구름많음울산6.2℃
  • 구름조금창원6.0℃
  • 흐림광주5.8℃
  • 맑음부산6.8℃
  • 구름많음통영7.6℃
  • 구름많음목포9.1℃
  • 흐림여수6.6℃
  • 구름많음흑산도9.7℃
  • 흐림완도0.7℃
  • 흐림고창6.5℃
  • 흐림순천4.3℃
  • 비홍성(예)3.8℃
  • 구름조금3.4℃
  • 흐림제주10.8℃
  • 흐림고산10.7℃
  • 흐림성산9.8℃
  • 비서귀포10.0℃
  • 구름많음진주6.0℃
  • 구름많음강화1.1℃
  • 구름많음양평0.6℃
  • 흐림이천0.3℃
  • 흐림인제1.6℃
  • 구름많음홍천0.5℃
  • 흐림태백-0.8℃
  • 흐림정선군0.4℃
  • 흐림제천-0.3℃
  • 구름많음보은2.3℃
  • 구름많음천안2.6℃
  • 흐림보령5.2℃
  • 흐림부여3.0℃
  • 구름많음금산4.1℃
  • 구름많음2.2℃
  • 흐림부안8.3℃
  • 구름많음임실3.3℃
  • 흐림정읍5.4℃
  • 구름많음남원4.3℃
  • 흐림장수2.7℃
  • 흐림고창군5.0℃
  • 흐림영광군7.3℃
  • 맑음김해시6.4℃
  • 구름많음순창군3.7℃
  • 구름조금북창원6.9℃
  • 구름많음양산시7.5℃
  • 구름많음보성군6.1℃
  • 구름많음강진군8.5℃
  • 구름많음장흥8.4℃
  • 흐림해남8.7℃
  • 구름많음고흥7.1℃
  • 구름많음의령군6.5℃
  • 흐림함양군5.1℃
  • 구름많음광양시5.1℃
  • 흐림진도군9.3℃
  • 흐림봉화3.1℃
  • 흐림영주1.7℃
  • 흐림문경2.4℃
  • 구름많음청송군3.0℃
  • 구름많음영덕5.3℃
  • 흐림의성4.9℃
  • 구름많음구미4.9℃
  • 흐림영천5.5℃
  • 구름조금경주시5.7℃
  • 흐림거창3.8℃
  • 흐림합천5.7℃
  • 구름조금밀양5.5℃
  • 흐림산청5.7℃
  • 구름조금거제7.1℃
  • 구름조금남해7.5℃
  • 맑음7.7℃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이천시, 2023년도 3분기 민원처리 및 전화친절 우수 공무원 시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이천시, 2023년도 3분기 민원처리 및 전화친절 우수 공무원 시상

시민 만족을 위해 적극 노력한 직원 격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12일 적극적인 민원응대와 민원서비스 개선으로 시민 편의를 높인 우수 공무원을 격려하기 위해‘2023년 3분기 민원 처리 및 전화친절 우수 공무원’16명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크기변환]민원처리 및 전화친절 우수 공무원 (전화친절도).jpg

시상분야는 단축, 만족, 전화친절도 3분야로 단축분야 복합민원 최우수 수상자 김효정 주무관은‘개발행위허가’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하여 높은 점수를 받았다. 우수는 허가과 박선규 주무관, 장려는 허가과 김범준 주무관이 수상했다.

[크기변환]민원처리 및 전화친절 우수 공무원 (만족분야).jpg

단축분야 단순민원부분에서는‘보육료 및 양육수당 지원 신청’민원을 89%의 단축률로 처리한 여성보육과 이윤희 주무관이 최우수를 수상하였고 우수는 교통정책과 장현규 주무관, 장려는 토지정보과 강소영 주무관이 수상했다.

[크기변환]민원처리 및 전화친절 우수 공무원 (단축분야) (1).jpg

만족분야 최우수를 수상한 신둔면의 이재영 부면장, 이기영 주무관은 집중호우 시 침수되는 현장을 찾아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속하고 적극적인 행정처리로 시민에게 칭찬을 받았으며, 우수는 민원소통기동팀 임선영 주무관, 보건위생과 이정옥 팀장이 선정되었다.

 

전화친절도 분야는 고객만족 전화친절도 조사를 통해 우수한 점수를 받은 직원 7명을선정하였다. 회계과 최진영 주무관은 만점을 받아 최우수를 수상하였으며 우수는 자원순환과 문수민, 축산과 백기용 주무관, 장려는 세원관리과 김민혜, 전문환, 민원소통기동팀 박창열, 건강증진과 최예나 주무관이 선정되었다.

 

조사기관의 조사결과 시의 전화친절도 평균점수는 86.38점으로, 작년보다 1.32점 상승했으며 직원들의 전화응대 태도가 적극성과 친절성 측면에서‘우수’한 수준이라고 평가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서로 소통하면 행정서비스의 질도 높아진다”고 말하면서 적극적인 행정을 펼쳐준 직원 여러분께 고마움을 표했다.

또한, “민원업무 담당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애로사항과 민원 현안을 공유하여 근무환경 개선에 노력하겠다”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