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오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병선, 민간위원장 송춘석)은 지난 14일 오학동 관내에 소재한 (GnB)지앤비어학원(원장 윤신애), (BE ON TOP)비온탑중등고등수학영어전문학원(원장 윤신영)과 『꿈을Dream 학원비 지원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오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꿈을Dream 학원비 지원사업』 은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 중에서 자녀의 학원비 지원이 필요한 가구를 선정해, 초중고 교과과목이나 예체능 분야 등에 학원비(월 최대 20만원)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이번 협약학원인 (GnB)지앤비어학원, (BE ON TOP)비온탑중고등수학영어전문학원은 사업대상자의 매월 수강비 중 최대 지원액(20만원)을 초과하는 부분을 전액 부담하기로 협약하였다.
업무 협약식에서 김병선 오학동장은 “경제적 부담으로 자녀 교육에 소홀해지기 쉬운 취약계층 학생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결정해 주신 원장님께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또 오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송춘석 민간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지역사회 취약계층 가정의 교육비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하여 자라나는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의 인재를 키우고 교육격차를 해소를 위해 오학동 소재 다양한 학원들과 지속적으로 협약을 진행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