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여주시] 신속 PCR검사소 “세종어수” 공급 “폭염속 갈증을 위로하다.”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1.07.25 22:34
지난 7월 22일 여주시(시장 이항진) 수도사업소는 시청광장에 설치 운영중인 신속 PCR검사소에 “세종어수”를 공급했다.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도 신속 PCR검사를 받기위해 대기하는 시민을 위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고품질의 세종어수를 공급함으로써 갈증을 해소하는데 기여 했으며, 폭염시기에 지속적인 공급을 할 계획이다.
“세종어수”는 여주시 수도사업소에서 생산하는 병입 수돗물로, 생산된 수돗물을 추가 필터 과정과 자외선 살균소독 등 여러 단계를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고품질의 음용수로 병입하여 공급하게 된다.
“세종어수”는 매년 각종 행사 등 약 15만병 이상을 공급하여 왔으며 현재 공공근로, 공익사업, 자원봉사단체와 그 행사 등에 공급하고 있다.
“세종어수” 생산시설은 2017년 3월 사업비 7억원을 들여 여주 정수장 부지내 175㎡규모의 자동화시설을 갖춘 병입수 생산시설을 완공하였다.
상표명 “세종어수”는 상표등록 출원하였으며 여주 시민들을 위하여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세종어수를 공공의 목적으로 필요한 곳에 적시에 공급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사람중심 행복여주와 여주시 수돗물 홍보 브랜드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