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평택도시공사] 추석맞이 평택사랑상품권 기탁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1.09.02 23: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평택도시공사(사장 김재수)는 1일 평택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평택사랑상품권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김재수 평택도시공사 사장, 황성식 평택행복나눔본부 본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기부금은 평택행복나눔본부를 통해 평택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크기변환]사본 -이미지(2021년 추석 기부금).jpg

    평택도시공사 김재수 사장은 “명절을 맞아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매년 기부를 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평택시 공기업으로서 시민을 위해 꾸준히 나누고, 베풀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과 나눔경영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장선 평택시장은 “도시공사에서 매년 지속적인 후원을 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살기 좋은 평택을 위해 계속 노력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평택도시공사는 택지개발, 산업단지 및 관광단지 조성과 각종 대행시설 운영으로 평택시민의 복지 향상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공기업이다. 2021년에도 장학사업, 주거개선활동, 헌혈봉사 등 임직원이 함께 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