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안성체육센터가 9월 4일(토) 11시 서안성체육센터 특설무대에서 비대면 온라인 오픈식을 개최했다. 오픈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이규민 국회의원,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 김종길 체육회장, 김문식 안성맞춤스포츠클럽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오픈식에 참석하여 기념사와 시설 라운딩을 마친 김보라 안성시장은 오랫동안 기다려 온 체육시설 오픈을 축하한다고 전하면서, 시민들의 기대가 큰 만큼 최선을 다해 운영하길 당부하였다.
이날 오픈식에서는 수영장 특별 시범경기를 위해 김세영, 신태형, 박민규 등 전 국가대표급 수영 선수들이 서안성체육센터를 찾아 눈길을 끌었다. 이날 오픈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기념식 개최를 위한 최소한의 인원만 초대해 진행했고, 행사는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었다.
서안성체육센터는 공도읍 용두리 일원에 326억 원의 사업비로 건설된 멀티스포츠센터로 수영장, 볼링장, 헬스장, 다목적체육관(탁구, 배드민턴, 농구 등)을 운영한다. 서안성체육센터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시설별 입장 인원이 제한되고 2시간씩 6부제로 운영되기는 하나 홈페이지를 통해 전날 미리 예약하면 저렴한 이용료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전날 9시~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예약 잔여분은 현장에서 바로 결재 후 입장 가능하다. 문의 전화번호는 안내데스크(수영, 탁구, 베드민턴) 070-4271-7013, 볼링은 070-4271-7016 이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