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도의회] 오명근의원, 평일초등학교 학교시설 증축 관련 정담회 실시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1.09.15 00: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명근 도의원(더불어민주당, 평택4)은 지난 13일(월) 평일초등학교(평택시 소재)에 방문하여 평일초등학교 급식실·체육관 증축의 원활한 추진 및 안전한 통학로 조성에 대하여 논의하고자 정담회를 개최했다.

    평일초등학교 급식실·체육관 증축 사업은 2021년 1월부터 추진되어 10월 준공예정으로, 현재 공정율 약 87%가 추진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크기변환]사본 -210914 오명근 의원, 평일초등학교 학교시설 증축 관련 정담회 실시.jpg

    오명근 도의원은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하여 학업에 대한 본인들의 꿈과 열정도 중요하지만, 이러한 학생들의 노력이 효과를 보기위해서는 다양한 방안을 제공해줄 필요가 있다”며 “학교 내 하루빨리 급식실과 체육관 건립이 완료되어 우리 평택시 인재들이 해당 시설들을 바탕으로 자신들의 꿈의 실현에 가까워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쾌적한 교육환경도 중요하지만, 교육환경과 더불어 학생들의 안전은 그 무엇보다도 최우선시 되어야한다”며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의원으로써 학생통학로 통로 확장, 정문 앞 과속단속 카메라 설치 등 학생들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들이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