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면장 박영호) 는 지난 28일 면사무소 2층 대회실에서 이장 43명이 참석한 가운데 9월 이장협의회 를 개최하였다.
요즘 확산되는 코로나19로 손소독과 열체크를 하고 철저한 방역 관리를 하며 진행 하였다.ㅣ
회의진행하기전 박영호면장은 양지면 발전을 위해 이장님들과 한마음한뜻으로 무슨일이든 함께 이끌어나가겠다고 인사말을 전하고 이번 인사이동으로 면사무소 전입직원 6명이 인사 소개를하였다.
이날참석한 양지파출소 이점록 파출소장은 인사말을통해 주민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한 취약지 양지면 제일리와 대대리 가로등 증설 완료하엿다고 보고를하고 전화금융사기 보이스피싱 더 이상을 각마을마다 피해가 없도록 이장님들이 앞장서달라고 당부를 하였다.
회의내용은 국민지원금 미지급자 와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신청 안내 그리고 코로나19 미접종자 예방접종실시 안내홍보를하며 2021년 난방유 지원사업,2022년 선택형 맟춤 농정사업 신청에 대해 안내 를하고 농촌테마파크 비대면체험 프로그램 모집을 홍보하였다.
한편 김춘홍 이장협의회 회장은 이번에 양지면을위해 부임한 박영호면장님을 환영하며 코로나19로인해 몇 개월동안 월례회의도 못하였지만 이장님들을 뵈니 반갑고 앞장서서 주민들 위해 불편없이 동네일을 추진되고있어 감사드린다고 전하였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