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저소득층 결연가구에게 청렴목욕바구니 증정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1.10.28 00:1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은 청렴 111 캠페인(1기관 1부서 1청렴실천 운동)의 일환으로 지난 25일 저소득층 결연가구를 대상으로 청렴 목욕 바구니를 전달하고 안부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크기변환]사본 -20211026 안성시시설관리공단 보도 요청 사진-청렴목욕바구니 증정 (3).jpg

    청렴목욕바구니 캠페인은 목욕용품 등을 바구니에 담아 결연세대에 직접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청렴바구니 안에는 매일 씻어내야 하는 일상생활의 먼지처럼 부정부패도 씻어내야 한다는 뜻을 표현하기 위해 “부정부패 씻어내요”라는 슬로건을 부착하였다. 청렴바구니를 기획하며 목욕탕도 제대로 가지 못하는 현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힘든 일상생활이 다시 원상복구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바구니를 전달받은 결연가구는 “힘든 시기에 세심한 공단의 배려에 기쁘다”라며 “추후 공단의 청렴에 대한 홍보노력을 주위 사람들에게 이야기 하겠다”라고 밝혔다.

     

    공단은 매년 청렴 111 캠페인을 진행하며 공단의 청렴의지를 대·내외로 알리는 것에 힘쓰고 있다. 현재 공단은 청렴 목욕 바구니 증정, 청렴 꽃가루 버킷챌린지, 청렴 영화제, 청렴 마음 공유, 청렴 포스트잇 배포, 종량제봉투 영수증에 청렴 문구 삽입, 외부기관 청렴교육 등을 각 부서별로 진행 중에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