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평택시] 포승읍 새마을 남녀지도자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1.11.10 23:5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평택시 포승읍 새마을 남녀지도자회(부녀회장 김유순, 지도자회장 박재빈)는 10일 포승읍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남녀지도자회는 직접 질 좋은 배추와 무를 골라 소금에 절이는 등, 전날 오후부터 김장 준비에 힘썼으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김치 200포기를 관내의 어려운 이웃 50가구에게 전달했다.

    [크기변환]사본 -11-10-16_포승읍_새마을_남녀지도자회_김장_전달행사 (1).jpg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있지만, 좋은 취지에서 진행된 행사가 오히려 어려운 이웃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생각에,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드라이브스루 형식으로 전달됐다는 점이 더욱 특별하다.

    포승읍 새마을부녀회 김유순 회장은 “어느덧 두꺼운 옷을 꺼내는 시기가 다가왔고,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이 추위는 더욱 매서울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조금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준비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포승읍장은 “이번 새마을 남녀지도자회에서 준비한 김장 행사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비도 오고 바람도 매서운 악조건에서 힘써주신 남녀 지도자분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