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안성시노인복지관, 안성연화마을 푸드뱅크와 업무협약(MOU) 체결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1.11.11 00: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안성시노인복지관(이하 노인복지관)은 취약계층 지원을 통해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자 지난 8일 안성연화마을 푸드뱅크(이하 안성 푸드뱅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크기변환]사본 -4. 노인복지관 안성연화마을푸드뱅크 MOU (1).jpg

    이날 협약식은 김동선 안성시노인복지관장, 이재용 안성 푸드뱅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안성 푸드뱅크에서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어르신 물품 지원 ▲취약계층 지원을 통한 사회 공헌 ▲복지 대상자의 욕구와 상황을 고려한 사업 추진에 대한 내용이 담겼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호협력하여 지역 사회 복지를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김동선 관장은 “안성시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든든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이재용 대표는 “오늘 협약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보다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양 기관 협력을 통해 안성시 지역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 푸드뱅크에서는 노인복지관의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을 통해 주 1회 독거노인 120가구에 푸드뱅크 물품(식료품 및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