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안성시] 김보라시장, 서운면민과 ‘정책공감토크’ 시간 가져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1.11.11 23: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10일 서운면주민자치센터에서 주민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제2차 정책공감토크’를 진행했다.

    [크기변환]사본 -1. 서운면 정책공감토크2.jpg

    이날 서운면을 방문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따뜻한 도시, 꿈꾸는 도시, 상상력의 도시, 편안한 도시, 즐거운 도시’라는 주제로 지난 1년 6개월의 시정 추진 경과와 앞으로의 비전을 직접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은 “서운면 발전을 위해 청룡저수지 관광 상품화, 서운면 청사 신축 및 도서관 건립 사업 등을 추진할 예정이며, 지역별 특색에 맞게 고루 발전하는 안성시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4월 1차 정책공감토크에서 건의됐던 ▲안성 제5일반산업단지 내 체육시설 설치 ▲서운면 청사부지 증설요청 ▲서울-세종 간 고속도로 인처동 구간 교량화 설치 ▲가축사육 제한에 관한 조례 개정 등 17가지 사항에 대한 추진 경과 설명과 함께, 서운면 농업인 및 기업인들의 추가 의견을 청취하고 답변하는 등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안성시는 상반기에 이어 이달 2일부터 제2차 읍·면·동 정책공감토크를 추진 중이며, 시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한 시정 브리핑과 상반기 건의사항에 대한 추진실적 및 향후 계획을 시민들에게 설명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