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재)용인문화재단 “얘들아, 우리 12월에는 열린도서관에서 놀자!”개최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1.11.25 00:16(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이 운영하는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이하 상상의숲)’ 열린도서관에서는 오는 12월 4일부터 19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연말 특별프로그램 “얘들아, 우리 12월에는 열린도서관에서 놀자!”를 개최한다.
연말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은 ‘그림책과 함께하는 활동프로그램’과 ‘공연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그림책과 함께하는 활동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팝업북 만들기, 클레이 아트로 만드는 리스, 악기(칼림바) 만들고 캐롤 연주하기, 스칸디아모스 트리 꾸미기로 운영되며, ‘공연프로그램’은 원어민 더빙 영어와 한국어로 진행되는 영어 전래동화 ‘그림책 영어인형극’과 크리스마스 캐럴 내용을 이솝 우화 스토리로 재구성한 ‘크리스마스 인형극’으로 준비했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상상의숲 열린도서관에 방문하여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 단, 프로그램 별로 참가 연령과 인원, 신청일이 다르므로 신청 전 확인이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상상의숲 홈페이지(www.yicf.or.kr/lib)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용인문화재단 관계자는 “열린도서관에서 기획한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도서관과 책에 친숙해지고, 코로나로 지친 상황에서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