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도] 경기도사회가치중개소에 취약계층 병원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1.11.27 22: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에 도내 사회적경제기업 ㈜용인로컬푸드가 취약계층 병원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200만 원을 26일 전달했다.

    ㈜용인로컬푸드는 경기도사회가치중개소에 도내 취약계층의 어깨 수술비용과 백내장 수술비용을 지원하고자 기부금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사회가치중개소는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가 운영하는 사업으로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크기변환]사본 -기부금 전달식.jpg

    이번 기부금은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와 사회공헌 부문 업무협약을 맺은 보아스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수혜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 문보경 센터장은 “경기도사회가치중개소 사회적경제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선순환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며 “기부금 또는 기부물품 등 다양한 형태로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적경제기업에 감사를 표한다”라고 밝혔다.

    ㈜용인로컬푸드 이종환 이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금년 매출 증가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이웃과 나누고자 기부를 결심했다”며 “의미있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의미있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사회가치중개소를 통해 핸드프랜드협동조합이 1,000만 원 상당의 원단을 전달했고, 유기농생리대 기업 르씨엘이 취약계층 청소년에 1,650만 원 상당의 생리대를 기부했다.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