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안성시] ㈜한경앤제네틱스, 한길복지재단에 지정기탁금 전달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1.12.07 22:3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은 지난 7일 ㈜한경앤제네틱스(대표 공홍식)로부터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지정기탁금 3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한길복지재단 산하기관인 한길학교 다목적체육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한경앤제네틱스 공홍식 대표를 비롯하여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과 한길학교 장은주 교장, 한경대학교 생명공학부 성지연 교수 및 학생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전달된 지정기탁금은 지역사회의 장애인을 비롯한 독거노인 등 사회적 배려계층의 생활 안정과 주거 안정에 쓰여질 계획이다.

    [크기변환]사본 -한길복지재단 보도 요청-사진.jpg

    ㈜한경앤제네틱스 공홍식 대표는 “사회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사회복지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나눔과 배려의 문화를 확산하는 데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더욱 힘쓰며 사회적 배려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앤제네틱스는 지역 내 국립한경대학교와 협력·운영하는 바이오 기업으로 생명공학 기술을 활용한 유전자 전문 분석에 다수의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전도 유망한 기업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