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여주세종문화재단] 2021년 여주 예술을 한 자리에 <여주에 피어난 예술>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1.12.24 00: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여주세종문화재단(이사장 김진오)이 2021년 문화예술 지원사업 결과전(展) <여주에 피어난 예술>을 통해 여주 예술인들의 작품을 소개한다.

     

    2021 문화예술 지원사업 결과전(展) <여주에 피어난 예술>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도 여주의 문화예술 발전과 여주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한 해 동안 애쓴 여주시 예술인과 함께 하는 전시이다.

    [크기변환]사본 -요청- (세종문화재단) 2021년 여주 예술을 한 자리에 여주에 피어난 예술.jpg

    <여주에 피어난 예술>에는 2021년 여주세종문화재단 문화예술지원사업 전문예술창작, 우리동네 예술프로젝트, 청년문화예술 활성화, 지역특화 문화예술교육, 문화예술 역량강화, 시민문화예술동아리의 총 6개 분야에서 창작한 28작품이 전시된다.

    특히 이번 전시는 시민문화예술동아리부터 여주시 문화예술의 미래를 여는 청년 예술인의 작품과 전문예술인의 작품이 한 데 어우러져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전시이다.

     

    여주세종문화재단 김진오 이사장은 “2020년부터 이어진 펜데믹 상황에서도 여주시 문화예술인들의 열정과 예술혼이 담긴 창작품이 여주시민들에게 따뜻한 위안과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며 “여주시 문화예술인들에게도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전시 관람객과 함께하는 ‘다육이 화분’과 도자기 관악기 ‘송훈’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볼거리와 재미가 있는 전시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주세종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yjcf.or.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