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안성시] 2021년 종무식 최소인원만 참석 시공무원 비대면 개최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1.12.31 21: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안성시는 12월 31일 종무식을 갖고 다사다난했던 2021년 한 해 업무를 마무리했다.

    이날 종무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수상자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으며, 시 공무원들은 사무실에서 내부방송망을 통해 비대면으로 종무식에 참여했다.

    [크기변환]사본 -추가제공) 안성시 2021년 종무식 개최 2.jpg

    이번 종무식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은 시정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모범시민을 비롯한 각 분야 유공 시민 60여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으며, 우수 및 모범공무원 등 유공 공무원 100여명에 대해서는 미리 수여한 사진영상을 시청하면서 축하를 대신했다.

    또한 김보라 시장은 송년사를 통해 코로나19의 엄중한 상황 속에서도 문화, 예술, 관광, 교육, 청년, 철도, 지역경제, 농촌 등 각 분야별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한 해 동안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새로운 안성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과 성원을 보내준 시민들과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2022년 새해에는 그간 19만 시민들과 함께 쌓아 올린 새로운 변화의 토대 위에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안성을 만들기 위한 노력들이 결실을 맺어 시민 여러분들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