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2022년 사업체조사’에 참여할 조사요원 63명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업체조사는 전국 모든 사업체의 지역별 분포와 고용구조를 파악해 지역개발의 기초 자료로 활용하고자 통계청 주관으로 매년 실시하는 국가 통계조사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조사원을 관리하고 현장조사를 지도하는 관리요원 10명 ▲사업체 방문 및 조사표 작성을 담당하는 조사원 53명이다. 관리요원은 접수자 중 통계조사 경험 등을 고려해 선정한다.
조사요원은 만 18세 이상 하남시 거주자로 조사에 전념할 수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사업체 관련 조사 유경험자,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또는 능숙자, 저소득층 및 다자녀 보육자, 장애인 등은 우대 선발한다.
희망자는 시 홈페이지 채용공고 게시판에서 구비서류를 내려받아 이메일(yw8866@korea.kr)로 신청하거나 하남시청 본관 2층 민원상담처리실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선발되면 1월 중 사전교육을 거쳐 2월 9일부터 3월 6일까지 조사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사업체조사는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 수립의 기초 자료가 되는 중요한 조사인 만큼, 사명감과 책임감을 갖고 조사에 전념할 수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남시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시청 정보통신담당관(☎031-790-5686)으로 문의하면 된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