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천시] 맞춤형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한 이천시 채움모니터 3기 발대식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1.08 00: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1월 6일(목) 이천시 채움모니터 3기 발대식을 가졌으며, 적극적으로 채움모니터 2기 활동을 펼친 위원들에게 시정발전유공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채움모니터는 공무원들의 손길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채워주는 역할을 하는 민원개선 모니터로 명칭공모를 통하여 선정되었다.

    [크기변환]사본 -이천시.jpg

    이천시 채움모니터(2기)는 2020년 11월 2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활발하게 활동하여 8차 간담회 동안 73.8%의 모니터 의견을 반영하며 큰 성과를 거뒀다. 2기로 활동한 위원들은 “채움모니터를 통해 민원불편사항을 제보하여 변화되어 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 활동하는 동안 많은 보람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채움모니터 3기는 2021년 11월 10일부터 11월 19일까지 모집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10명으로 구성되었다. 앞으로 주민불편사항 및 제도개선 사항 제보, 미담수범사례 전파 및 시민의견 수렴, 종합민원실 운영에 따른 개선방안 제시를 위해 분기별 간담회와 온라인 등을 활용하여 적극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행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2기 위원들의 활동에 감사하고, 3기 채움모니터 위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시민이 행복한 이천시를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