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주시, 청년지원센터 민간위탁기관 공개 모집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1.11 01: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광주시는 광주시 청년지원센터의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관리를 위해 가칭 ‘더-누림 플랫폼’의 민간운영기관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현재 주사무소가 경기도 및 수도권 내에 소재하고 최근 3년간 청년 관련 사업추진 실적 등이 있으며 광주시 청년정책 운영 방향에 부합되도록 시설 운영과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법인 또는 단체면 신청이 가능하다.

    위탁기간은 2년 10개월이고, 2월 중 민간위탁기관 선정위원회 심사를 통해 선정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며 광주시청 복지정책과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청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복지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신동헌 시장은 “청년정책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민간위탁기관 선정을 통해 광주시 청년의 삶 전반의 다양한 생각을 담은 정책을 만들어 내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갈 계획”이라며 “관심 있는 법인 및 단체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시 청년지원센터는 청년들의 참여와 자유로운 소통을 통한 청년문화 활성화의 기반이 될 광주시 최초의 청년 활동공간으로 청년들의 접근성이 용이한 경안동에 오는 7월 개소를 목표로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기타자세한사항은 복지정책과 전혜진 주무관 760-2183, 안미선 팀장 760-3776  으로 문의하면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