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시] 한림제약서 이웃돕기 성금 2천만원 , 용인시기자연합회 사랑의열차 동참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1.13 23:0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용인시는 13일 한림제약(주)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2천만원을 쾌척했다고 밝혔다.

    한림제약(주)는 신약 개발과 제조에 필요한 시설을 건립하기 위해 처인구에 산업단지 조성을 추진하고 있으며, 최근 경기도 산업단지 지정계획이 고시돼 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고 있다.

    [크기변환]사본 -1642081773752.jpg

    이날 김정진 한림제약(주) 대표는 직접 백군기 용인시장실을 찾아와 성금을 전달했다.

    김 대표는 “성금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크기변환]사본 -1. 용인시에 한림제약이 이웃돕기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jpg

    백 시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한림제약(주) 관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한림제약이 시와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는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시 곳곳에서도 따뜻한 나눔 행렬이 이어졌다.

    [크기변환]사본 -3. 영덕1동에는 체육회가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jpg

    ▲용인시기자연합회(회장 김명회) 250만원 상당 백미 10kg 70포(처인구 사회복지과 사회복지팀)

    ▲서진건설산업(주)(대표이사 오흥석) 성금 50만원(처인구 유림동)

    ▲영덕1동 체육회(회장 추상구) 성금 50만원(기흥구 영덕1동)

    ▲느티나무마트(대표 노수봉) 성금 1000만원(수지구 상현3동)

    ▲느티나무마트(대표 노수봉) 성금 1000만원(수지구 성복동)

    [크기변환]사본 -4. 성복동에는 느티나무마트가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jpg

    한편 사랑의 열차 이어달리기는 다음달 4일까지 이어진다. 성금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가정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