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도의회] 진용복 부의장, 자원봉사 통해 이웃과 더불어 희망 찾아야!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1.21 00: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도의회 진용복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용인3)이 20일 용인시청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2년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신년회」에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조혜영)가 주관했으며 이탄희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지석환·엄교섭 의원, 용인시의회 김기준 의장과 시의원, 관내 자원봉사단체 임원 및 회원 등이 함께 했다.

    [크기변환]사본 -20220120_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신년회(축사).jpg

    진용복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19라는 초유의 사태 속에서도 우리 사회가 중심을 잃지 않고 꿋꿋이 버티고 일어설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진 부의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용인특례시민을 위한 자원봉사의 손길이 구석구석 미칠 수 있도록 우리가 새로운 도약을 이루어내자”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크기변환]사본 -20220120_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신년회(수상자).jpg

    또한 “경기도의회에서도 1,390만 경기도민의 행복을 위해 이웃과 함께 사는 방법을 찾아 실천하는 자원봉사단체의 노력이 더 큰 희망의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진 부의장은 경기도의회 의장을 대신해서 자원봉사 활성화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전수하기도 했다.

    [크기변환]사본 -20220120_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신년회(단체).jpg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