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도의회] 김성수 경기도의원, ‘2021 지방자치 골든어워드’ 수상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1.25 01: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성수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양1)은 24일(월) 경인방송에서 주최하는 ‘2021 지방자치 골든어워드(의정활동 부문)’를 수상하였다.

    김성수 의원은 제10대 전반기 농정해양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후반기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의회운영위원회 소속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수행해 왔으며, 특히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수석대변인으로서 도민과의 적극적 소통을 통해 도민의 지방행정에 대한 이해와 참여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크기변환]사본 -다운로드파일.jpg

    특히, 김 부위원장은 지난해 정인이 사건 이후 ‘경기도 아동보호 및 복지 증진에 관한 조례안’에 대하여 두 차례에 걸쳐 일부개정, 전부개정안을 대표발의하여 도내 아동에 대한 보호체계를 두텁게 마련하고, 사례결정위원회 신설 등에 발빠르게 대처하여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우수조례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경기도 행정사무감사에서는 피감기관의 예산의 효율적 집행과 성과 달성을 요청하고, 재정운영의 건전성을 도모할 것을 강력히 촉구하여 2021 행정사무감사 우수위원으로도 선정되었다.

     

    그 밖에 안양 1선거구 도의원으로서 지역 주민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 및 꾸준한 봉사로 안양여성의전화로부터 감사장을 수상하는 등 도민의 권익 신장을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 부위원장은 “평소 어려운 이웃에 사랑과 정성을 다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참다운 민주주의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지방자치법 전부개정 이후 도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더 낮은 자세로 도민만을 바라보며 나아가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