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평택시] 용이동 주민자치위원회 환경정비 및 코로나19 긴급 방역활동 실시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2.09 23:06평택시 용이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석근)는 지난 8일 환경정비와 함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긴급방역을 실시했다.
오미크론 등 코로나19의 기록적인 확산세 속에 위기 극복을 위한 이번 방역활동은 용이동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들이 지역 내 버스 승강장, 어린이 놀이터, 공원 내 운동기구 및 화장실 등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을 중점적으로 방역활동을 실시해 시민들의 불안감을 해소시켜 주었다.
용이동 주민자치위원회 윤석근 위원장은 “신규 확진자 수가 연일 역대 최다를 기록하는 가운데, 코로나19 확진자 증가 및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평택 시민들의 안전한 야외활동을 위해 회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방역활동에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하종 용이동장은 “겨울철 한파 속에서도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방역활동을 해주신 용이동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주민들께서는 코로나19 차단을 위해 불필요한 만남을 자제해 주시고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