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주시] ‘미리 준비하는 영유아 보육서비스 사전신청’ 안내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2.14 21: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광주시는 3월 새 학기를 맞아 영유아보육서비스 신청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 영유아 학부모들의 편의를 위해 오는 25일까지 영유아보육서비스 사전신청을 받는다고 14일 밝혔다.

     신청대상은 3월 1일 기준 영유아 보육서비스를 신규로 이용하거나 자격변경이 필요한 아동이며 신청은 복지로 홈페이지(http://www.bokjiro.go.kr), 모바일 앱을 이용한 온라인 또는 관할 주소지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크기변환]사본 -광주시, ‘미리 준비하는 영유아 보육서비스 사전신청’ 안내 (1).png


     사전 접수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신청일 기준으로 서비스 지원이 결정되며 소급지원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전환 시기에 맞춰 적기에 신청해야 한다.
     신동헌 시장은 “3월 새 학기에 보육료 접수가 급증하므로 사전 신청이 적시에 원활한 보육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자격 변동에 따라 신청하지 않으면 소급 적용이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홍보자료 등을 활용해 보육서비스 신청이 누락되는 일이 없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자세한사항은 여성보육과 정유진 주무관 760-2848, 김세경 팀장 760-3705  으로 문의하면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