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하남시] ‘온라인 쇼핑몰 창업 지원사업’ 참가자 모집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2.28 21: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소비 급증에 따른 온라인 쇼핑몰 창업이 늘고 있는 가운데, 실패 없는 창업 지원를 위한 ‘온라인 쇼핑몰 창업지원 사업’ 참가자를 3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대상은 지역내 스마트스토어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및 초기 창업자이다. 전문가 심의위원회의 서류평가를 거쳐 39세 이하 청년 사업가를 위주로 20개사를 선발한다.

    [크기변환]사본 -하남시 ‘온라인 쇼핑몰 창업 지원사업’ 참가자 모집 1.jpg

    신청기간은 오는 3월 11일까지이며, 경기테크노파크 홈페이지(www.gtp.or.kr)에서 다운받은 신청서를 첨부해 이메일(kkamja@gtp.or.kr) 또는 우편접수(경기테크노파크 사업화센터☎031-500-3017)로 가능하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쇼핑몰 제품등록 상세페이지 제작 ▲제품 홍보 동영상 제작 ▲포털사이트 키워드·쇼핑검색·SNS 광고 지원 ▲온라인 전시관 입점 및 네이버 매출연동 수수료 2%할인 지원 등의 혜택(기업당 최대 300만원 상당)이 주어진다. 또한 마케팅 전략 교육을 4회 이상 실시해 블로그 및 상위노출 방법을 전수받게 된다.

     

    최길용 일자리경제과장은 “하남시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본 사업을 추진한 결과 참여기업 10개사의 매출상승이 전년도 대비 426% 상승하는 등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우수한 창업자 발굴을 위해 3월 2일 ‘스마트스토어 창업 교육’도 실시할 예정으로, 네이버 오피스 폼(http://naver.me/GDbsIbuw)에 들어가면 교육내용 확인과 신청이 가능하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