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안성시설관리공단] 안성맞춤종합운동장, 시민에 전면 무료 개방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3.10 23:1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오는 14일부터 안성맞춤종합운동장의 육상경기장과 인조잔디구장을 시민들에게 상시 무료 개방하고 여가 활동 및 체육공간으로 활용한다.

    개방시간은 매일 07시부터 22시까지이며, 설날, 추석 연휴기간 및 행사시에는 개방이 제한된다.

    [크기변환]사본 -안성시시설관리공단 보도 요청-사진 (2).jpg

    또한 ▲사설 강습이나 점유사용 ▲구두, 하이힐 등 굽이 있는 신발 착용 ▲자전거, 킥보드, 인라인 등 기구탑승 ▲텐트, 그늘막, 의자 설치 ▲음주, 흡연, 음식물 반입 등도 제한된다.

    공단은 향후 문화체육 활성화를 위해 잔디구장에서 전광판을 이용하여 영화관을 테마로 한 무료영화 상영,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정찬 이사장은“요즘 뛰어다닐 기회가 많지 않은 아이들에게 장애물이 없는 넓은 안성맞춤종합운동장은 신체와 마음을 단련하는 훌륭한 놀이터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며 “이용객 안전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이용수칙, 방역 지침 등 준수를 당부하며 앞으로도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는 공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설운영팀(☎031- 673-2590)으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