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도의회] 추민규의원 예비후보자 출마선언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4.12 00: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4년 간의 시민의 부름을 받고 열심히 뛰었던 도정의 일과를 다시 재도약이라는 의미로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지난 4년간 공약 이행률 92% 달성과 ‘교육‧교통 시원하게 뚫겠습니다.’는 슬로건으로 교육도시, 문화도시, 가족도시를 실천하였습니다. 또한, 하남시 전체 유초중고 관내 학교의 예산확보와 교통안전을 위한 LED 바닥신호등, 스마트횡단보도, 태양열 표지판 등 수 많은 시민들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였고, 도의회 최다 예산확보 의원으로서 하남시의 명예를 더 높였습니다.

    [크기변환]사본 -추민규사진(메인).jpg

    이제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부족함이 많은 제가 시민의 부름으로 4년간 교육과 교통에 최선을 다했고, 최다 도의원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가 하남시민의 지지와 응원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이제는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4년의 연장을 하남시민들에게 돌려드리고자 합니다. 최다 의원이라는 별칭처럼, 최다 도정질의 의원으로서, 최다 예산확보 의원으로서, 최다 정책토론 및 토론회 개최 의원으로서, 최다 방송 출연 의원으로서, 최다 민원해결 의원으로서, 더 성장하고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더 기회를 주시길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위기가 곧 기회입니다.

    대선에서의 아쉬움을 이번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다시 재확인을 받고자 합니다. 하남의 참된 일꾼으로서, 일 잘하는 도의원, 일만 하는 도의원, 지금부터가 시작이기에 더욱더 매진하겠습니다. 하남의 명품도시, 미사강변도시를 대한민국 최고의 스마트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소통과 공감으로 다시 일어서는 아름다운 도시, 건강한 도시, 미사강변도시를 약속드리겠습니다. 아이들의 건강한 학교, 청소년들의 행복한 학교, 교육전문가 추민규가 할 수 있는 일이며, 안전한 교통질서 확립, 추민규가 해내겠습니다.

     

    교육전문가로서 교육도시, 제대로 실천하겠습니다.

    초선의 걸음마에서 이젠 재선의 성장으로 거듭날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시민의 품속으로 파고드는 추진력, 친화력, 리더십으로 경기도 최고의 도시, 미사강변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의정활동 우수의원에서 청년 대상까지, 교육과 교통 한 번에 잡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든든한 도의원, 추민규에게 힘을 실어주십시오!

     

    소신과 당당함으로 하남시민의 부름과 미사강변도시 입주민들의 지지와 응원을 받으며, 경기도 최고의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이미 4년간 검증된 후보, 시민의 품속에서 늘 함께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십시오!

     

    든든한 도의원, 든든하다 추민규가 해내겠습니다.

    한다면 하는 정치인, 추민규가 시민의 명령으로 다시 일어서겠습니다.

    이재명 대통령 후보와 함께 했던 의정활동에서 제대로 배운, 추진력으로 하남의 변화와 발전에 이바지하겠습니다.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못다한 경기도의 꿈과 비전, 추민규가 제대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작은 힘이나마, 더불어민주당 승리의 깃발로 보답하겠습니다. 그 누구도 하지 못한 일들을 이제, 추민규가 제대로 하겠습니다. 국민의힘을 이길 수 있는 유일한 사람, 바로 추민규뿐입니다. 추민규가 도약의 하남시를, 교육도시 미사강변도시를,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겠습니다.

     

    소신과 당당함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민원해결사로 시민의 부름을 다시 받고자 출마하였습니다. 못다한 하남시의 발전, 제대로 해내겠습니다. 전반기 교육위원으로 예산확보와 교육 개선에 노력했습니다. 또한, 후반기 건교위원으로서 하남시 교통안전과 보행안전지도사 조례안 등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당당함으로 소신 있는 행동으로, 일 잘하는 정치인으로 인정받았습니다. 행동하는 양심을 믿습니다. 지금껏 시민을 먼저 생각하며, 열심히 일했던 추민규이기에 한 점의 부끄러움도 없습니다. 지난 4년의 시간들, 하남시민이라서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일 잘하는 일꾼으로서, 시민의 대변인으로서,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에 소신과 당당함으로 동행하였습니다.

     

    이제는 재선이 돼서, 하남과 성남 간의 터널 구축사업 추진과 하남 교육청 독립 및 3호선, 9호선 개통, 미사강변도시 단설중학교 설립, 미사강변도시 고등학교 설립 추진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지난 4년은 배움의 시간이었다면, 또 다른 4년의 연장은 시민과 소통하며 시민의 숙원사업을 마무리하는 4년으로, 시민 여러분들께 4년의 임기를 돌려드리겠습니다.

     

    추진력으로 미사강변도시를 완성하겠습니다.

    지난 4년은 하남시 전체를 그리며, 완성한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4년의 연장은 미사강변도시만을 위한 도약으로 추민규를 빌려드리겠습니다. 누구도 하지 못한 사업들, 강인한 추진력으로 해내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 후보, 추민규는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강한 후보, 이길 수 있는 후보이기에 경기도 최고의 하남시를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