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시외국인복지센터] 포함한 용인지역 8개 기관, 헌혈 캠페인 ‘대한민국 피로회복’진행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4.16 23: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용인시외국인복지센터(센터장 김용국, 이하 센터)가 지구촌교회, 용인세브란스 등 총 8개 기관과 함께 마음을 모아 헌혈 캠페인 ‘대한민국 피로회복’를 진행하였다.

    현재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헌혈하는 사람들이 감소하여 수술, 항암치료 등 수혈이 꼭 필요한 환자들이 최선의 치료를 받지 못하는 안타까운 일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용인지역 8개 기관이 마음을 모아 4월 14일에서 15일까지 이틀간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크기변환]사본 -캠페인 1.jpg

    용인시외국인복지센터는 기관 종사자들을 포함하여 취지에 공감하는 외국인주민들이 함께 헌혈을 하고 헌혈증서를 기증하였다. 김용국 센터장은 “뜻깊은 일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외국인주민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본 행사의 참여기관은 용인시외국인복지센터, 용인세브란스,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용인지역자활센터, 용인시자원봉사센터, 강남대학교, 아름다운 가게 용인동백점, 지구촌교회이며, 지소사이어티가 후원하였다.

     

    한편, 센터는 평일이라 참여가 어려웠던 외국인주민들을 위해 한마음혈액원에 요청하여 주말에 다시 한 번 헌혈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기타자세한사항은 용인시외국인복지센터 031-337-3055(~7) 문의하면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