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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시, 민원방문·전화상담 사전예약제 운영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4.20 2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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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주시는 민원 처리 과정에서 방문 또는 전화상담을 희망하는 시민들을 위해 오는 25일부터 사전예약제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전 예약신청 방법은 광주시 민원상담콜센터(031-760-2000) 또는 광주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방문 상담을 희망하는 시민은 방문일시와 상담내용을 예약 신청하면 담당 직원이 일정 확인 및 상담 가능 여부 통지 후 상담일에 담당 부서 또는 민원상담실(본청 1‧2층)에서 상담을 실시하는 방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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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민원상담콜센터에서 상담이 어려운 민원 사항에 대해 담당 직원 부재일 경우 전화상담 예약 서비스 제공으로 궁금증을 해결할 계획이다.

    신동헌 시장은 “민원 상담을 위해 방문하는 민원인의 대기시간 및 담당자의 부재로 인한 업무처리 지연과 재방문 등의 불편을 최소화할 것”이라며 “직원들의 효율적인 시간 배분을 통해 업무 능률을 향상시키는 등 시민중심 맞춤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타자세한사항은 민원봉사과 남소정 주무관 760-4717, 김미애 팀장 760-4716 문의하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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