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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시는 민원 처리 과정에서 방문 또는 전화상담을 희망하는 시민들을 위해 오는 25일부터 사전예약제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전 예약신청 방법은 광주시 민원상담콜센터(031-760-2000) 또는 광주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방문 상담을 희망하는 시민은 방문일시와 상담내용을 예약 신청하면 담당 직원이 일정 확인 및 상담 가능 여부 통지 후 상담일에 담당 부서 또는 민원상담실(본청 1‧2층)에서 상담을 실시하는 방식이다.
또한, 민원상담콜센터에서 상담이 어려운 민원 사항에 대해 담당 직원 부재일 경우 전화상담 예약 서비스 제공으로 궁금증을 해결할 계획이다.
신동헌 시장은 “민원 상담을 위해 방문하는 민원인의 대기시간 및 담당자의 부재로 인한 업무처리 지연과 재방문 등의 불편을 최소화할 것”이라며 “직원들의 효율적인 시간 배분을 통해 업무 능률을 향상시키는 등 시민중심 맞춤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타자세한사항은 민원봉사과 남소정 주무관 760-4717, 김미애 팀장 760-4716 문의하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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