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여주시] 이항진시장, 제100회 어린이날 맞아 축하 메시지로 인사 전달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4.29 01:00여주시(시장 이항진)는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날 기념 축하 메시지’로 축하 인사를 전했다. 여주시는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체험 등 여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 및 감염에 취약한 어린이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하여 어린이날 기념식을 취소하게 되었다.
대신, 시는 5월 1일부터 7일간 여주시 홈페이지에 제100회 어린이날을 홍보하고, 여주시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어린이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여주시 장소 정보를 제공하는 등 시민들과 함께 온라인을 통하여 어린이날을 기념할 예정이다.
다음은 이항진 시장이 어린이들에게 보내는 어린이날 기념 메시지 전문이다.
<어린이날 축하 기념 메시지 전문>
어린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주시장 이항진입니다.
올해 5월5일은 100회째 맞이하는 어린이날입니다.
어린이 여러분들이 주인공인 제100회 어린이날을 축하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시에서 매년 개최하던 어린이날 행사가 취소되어 매우 안타까운 마음이고,
안전하고 즐거워야 할 여러분들의 유년 시절을 지켜주지 못해 무거운 마음입니다.
“어린이는 어른보다 더 새로운 사람입니다.”
어린이날을 만든 소파 방정환 선생님의 말씀입니다.
아이들은 지금 세대가 아닌 다음 세대를 이어나가야 하는 희망이고,
가능성을 가진 소중한 존재입니다. 방정환 선생님의 뜻을 받아
여주시는 어린이들이 존중받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100회 어린이날을 축하하며 어린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응원합니다.
여주시장 이항진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