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하남시는 오는 30일부터 모든 민원업무를 해당 부서에서 직접 처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시청 본관 1.5층 대회의실에 설치된 기존 민원상담처리실은 이달 27일까지만 운영한다.
민원상담처리실 운영 종료에 따라 시청 본관 및 별관을 방문하는 민원인은 신분증 보관 후 방문증을 수령해 해당 민원부서에 출입하게 된다. 다만, 민원동은 종전과 동일하게 운영한다.
시는 지난 2020년 3월부터 청사 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본관 1.5층 대회의실에 민원상담처리실을 설치해 현재까지 민원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시는 변경되는 민원처리방법에 따른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 공식홈페이지와 소식지(청정하남), 시정문자 및 안내 배너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사전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