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안성시] ‘제15회 산내들 푸른안성 환경축제’ 맞이 안성시, 『환경 그림그리기 대회』 성황리에 마쳐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5.30 22:52안성시는 오는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안성시 주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주관의 제15회 산내들 푸른안성 환경축제 『환경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하고 수상작 선정 결과를 온라인 환경축제 홈페이지(http://ansung21.or.kr/home/)를 통해 발표했다.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초등 고학년부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실시된 이번 대회에서는 총 1,081점의 그림이 접수됐으며, 관련분야 전문가 등 5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및 입선작품 등 총 240점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환경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은 오는 6월 3일 오후 2시 안성시청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릴 「제27회 환경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수상작은 산내들 푸른안성 환경축제 홈페이지(www.ansung21.or.kr/home) 및 안성시청 본관 1층 로비에 5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전시된다.
심사위원장으로 참여한 김성기 목원대학교 교수는 심사평을 통해 “이번 대회에는 주제에 충실하면서 아이디어가 다양하고 참신한 작품이 많았다. 특히 초등 고학년의 경우 작품성까지 뛰어난 작품들이 많아 즐겁게 심사에 임했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해준 덕분에 풍성하고 뜻깊은 행사가 됐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환경 그림그리기 대회가 어린이들이 환경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기회였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