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농협] 기흥농협, 한규혁 조합장 2022년 도농교류의 날 대통령표창 수상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7.09 23: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기흥농협 한규혁 조합장은 지난 7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한 「2022 도농교류의 날」 기념행사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크기변환]3_1657260936115.jpg

    이날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가 도시와 농촌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농촌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2013년 ‘도농교류의 날’ 기념일(7월 7일) 제정 이후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행사에서는 농산물 직거래 등 도농교류 활동으로 농촌지역 활성화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에 대해 유공자 포상 전수식이 함께 실시되었다.

     

    기흥농협 한규혁 조합장은 1986년 용인시 지역농협 근무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농업·농촌·농업인을 위한 삶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 도농교류의 날 행사에서는 로컬푸드 운영으로 산지 농산물 판로 확대 및 도농상생자금 기금적립과 농촌형 농협 무이자선급금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와 도농교류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촌발전유공(도농교류 분야) 부문에서 영예로운 수상을 하게 되었다.

     

    한규혁 조합장은 “날로 심해지는 자연재해와 인구감소 및 고령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농촌을 위해 노력한 성과를 정부에서 큰 상으로 격려해주신 것 같아 너무 감사하다” 며, “아직 해야 할 일이 많고, 또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앞으로도 도시와 농촌이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발굴 하여 더 적극적으로 전개 하겠다.” 고 말했다.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