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안성시, CNC체험지도사(3급) 자격증반 교육생 모집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7.19 01: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이달 18일부터 29일까지 ‘2022년 1회 안성시 CNC체험지도사(3급) 자격증반’ 교육생을 모집한다.

    CNC체험지도사 자격증반은 ㈜에스디상사(SD메이커스 교육개발원)와 업무협약을 통해 안성 서운산 목재문화체험장에서 시행하는 것으로 올해는 8월과 10월 총 2차례 진행할 예정이다.

    [크기변환]2. CNC체험지도사 자격증반 교육생 모집2.jpg

    교육은 오는 8월 5일과 6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운산 목재문화체험장 CNC강의실에서 열리며, 모집인원은 8명이다. 개강 가능한 최소 모집인원은 5명이며, 모집인원 초과 시에는 조기에 모집이 마감될 수 있다.

    이번 교육에 참여를 원하는 자는 안성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모집공고문 내의 신청서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yunhan@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교육생 선발방법은 선착순으로, 안성시민이 우선적으로 선발되며 인원 미달 시에만 타 지역 신청자가 선발될 예정이다.

    교육생으로 선발되면 CNC체험교육 입문 이론강의, 컴퓨터 프로그램 활용 기본실습, CNC 가공실습 등의 교육을 받게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청 홈페이지의 모집공고문에서 확인하거나 서운산 목재문화체험장(☏678-2918)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서운산 목재문화체험장 운영을 활성화하고 목공 관련 취업 준비생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CNC체험지도사 자격증반 교육을 기획했다”며 “CNC목공체험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