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광주시문화재단] 이달 30일 시청광장서 <광주 원데이 바캉스> 개최”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7.22 23:2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재)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광주 시청 광장에서 즐기는 <광주 원데이 바캉스>를 7월 30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광주 원데이 바캉스>는 장기화된 코로나19에 지친 시민들이 물놀이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 회복 시간을 갖고, 가족 단위 등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이벤트로 구성된 축제이다.

    [크기변환]시민이벤트_포스터.png

    메인 프로그램인 ‘시청 워터파크’는 워터슬라이드, 유아/청소년 풀을 마련하여 더위를 식힐 수 있고, 행사장 내 공간을 활용한 피크닉존에서는 편하게 쉬면서 버스킹도 즐길 수 있는 ‘썸크닉’이 진행된다.

     ‘시청 워터파크’는 혼잡도와 안전을 고려하여 사전예약 제도로 운영된다. 사전예약은 이달 28일까지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nsart.or.kr)를 통해 진행되며, 1인 최대 4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시민 플리마켓’과 화관 만들기, 부채 꾸미기,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참여하는 시민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워터파크에는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탈의실, 샤워실, 의료부스, 푸드트럭 등 각종 편의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세영 광주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재충전의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시민들에게 열려있는 공간인 광주시청 광장에서 시민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광주 원데이 바캉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nsart.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