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오산시(시장 이권재)는 자매도시인 강원도 속초시의 속초해수욕장에서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22년 속초해수욕장 오산시민 행복서비스’를 운영한다.
위 기간 동안 속초해수욕장 내 위치한 행정지원센터에서 오산시민에게 튜브(대/소)와 파라솔 무료대여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혜택을 받고자 하는 오산시민은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제시를 통해 오산시민으로 확인되면 쿠폰을 수령하여 해수욕장 내에 마련된 대여 장소에서 물놀이용품으로 교환하면 된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속초시 또한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파라솔 간격 조정, 생활 속 방역수칙 홍보 등 피서객 간 거리두기를 지속 실천할 예정이며, 특히 피서객 안전 확보를 위해 시설을 보강하고 수상 안전관리요원을 투입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해수욕장을 조성할 것을 약속하였다.
최한모 오산시 자치행정과장은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견뎌낸 오산시민들에게 속초해수욕장이 힐링과 휴식의 공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물놀이용품 대여서비스 운영와 방역 관리에 있어 철저를 기할 것이다”며, “속초해수욕장을 이용하시는 오산시민께서도 방역지침 준수에 협조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속초해수욕장은 지난 7월 9일 개장하여 8월 28일까지 51일간 운영되며, 속초시의 자매도시를 대상으로 운영되는 ‘2022년 속초해수욕장 하계휴양소’는 해수욕장 개장기간 동안 신분증을 지참하여 오산시민임을 확인할 경우, 자매도시가 공동으로 사용하는 대형 그늘막과 무료 주차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이용 및 관련 문의는 자치행정과 교류협력팀 (☎ 031-8036-7102))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해수욕장 이용 시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코로나19 및 쿠폰 소진 상황에 따라 이용방침이 변경되거나 조기종료될 수 있습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