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여주시] 시립 폰박물관 뻔한사진, 펀(Fun)한사진! 공모전 실시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8.03 00: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도 여주시 여주시립 폰박물관(시장 이충우)에서는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개성있고, 재미있는 ‘뻔한사진? 펀(Fun)한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

    여주시립 폰박물관은 ‘스마트기기’를 통하여 자신의 개성있는 아이디어를 스마트기기의 기능 및 어플을 활용, 다양하고 특별하게 표현된 사진으로 지역을 홍보, 박물관의 관심을 유도하며, 소통의 장을 열어 세대 격차를 줄이고자 기획하였다.

    [크기변환]01- 여주시립 폰박물관 뻔한사진 펀(Fun)한사진! 공모전 실시.jpg

    참여방법은 1. 스마트기기로 사진을 찍는 방법 (어플을 활용한 사진 가능)

    2. 스마트기기를 대상으로 찍은 사진 등으로

    2022.08.01.(월) ~ 08.15.(월) (15일간) 메일로 접수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자격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 작품은 폰박물관의 홈페이지 및 SNS에 게재되며, 선정된 사진은 폰박물관의 홍보 및 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심사는 1차 심사위원, 2차는 박물관에 전시회를 개최, 관람객들의 투표와 함께 진행되어 득표수(40%), 심사위원 평가(60%)를 합산하여 최종 19개의 수상작을 발표한다.

     

    19명의 수상자는 ▲대상(1팀) 상금 100만원 ▲최우수상(3팀) 50만원 ▲우수상(5팀) 20만원 ▲장려(10팀) 10만원의 상금을 각각 받는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신청서(개인정보 활용동의서 및 이용동의서)와 원본 사진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