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안성시국민체육센터, 「‘내 가족은 내가 지킨다’ 가족수영 DAY」프로그램 운영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8.05 22:44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운영하는 안성시국민체육센터에서 2022년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시민을 대상으로 초등학생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내 가족은 내가 지킨다’ 가족수영 DAY」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내 가족은 내가 지킨다’ 가족수영DAY」프로그램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의 자녀가 있는 가족이 함께하여 여름철 물놀이 사고 예방 및 안전에 대한 중요성과 경각심을 높이기 위한 수영특강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안성국민체육센터 전문 강사진의 수상안전 교육, 구명조끼 착용법 및 입수훈련, 기구 이용하여 타인구하기, 단체 부력 뜨기 등의 안전교육과 심폐소생술(가족 교차 실시)의 집중 교육을 통해 수상안전 실력을 배양하게 된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정찬 이사장은 “부모님과 함께하는 「‘내 가족은 내가 지킨다’ 가족수영 DAY」프로그램의 생존수영 교육을 통한 안전한 수상활동을 배우고 익혀 물에 대한 공포를 스스로 극복하고 소중한 가족의 생명을 지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8월 13일(토), 8월 20일(토) 총 2회 안성국민체육센터 수영장에서 진행되며 희망하는 가족은 [부모 1명에 자녀(초등학교3학년 이상) 2명 이하] 8월 10일까지 현장 선착순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자세한 사항은 안성국민센터 홈페이지(https://www.anseongsports.or.kr) 및 전화(031-651-0741)로 문의하면 된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