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여주시] 오학동 지사협, 새마을 지도자와 함께하는 “말복맞이 도가니탕 나눔행사” 추진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8.11 21: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상희,송춘석)는 경기도 지역농산물 먹거리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지원받은 재원으로, 지난 9일 저소득 독거노인을 위한 “말복맞이 도가니탕 나눔행사”를 추진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오학동 새마을남녀 지도자가 주축이 되어 도가니탕 등을 조리하고, 각 마을의 저소득 독거노인에게 직접 전달하면서 안부를 확인하였다.

    [크기변환]추가지역04- 여주시 오학동 지사협, 새마을 지도자와 함께하는 “말복맞이 도가니탕 나눔행사” 추진.jpg

    이숙영 오학동 새마을부녀회장은 “물가상승으로 어려운 시기에 뜻깊은 행사로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꾸준한 관심과 나눔을 베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춘석 민간위원장은 “오학동의 봉사단체가 협업하여 나눔을 실천함에 감사하다”며, “이번 말복맞이 행사로 지역어르신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희 오학동장은 “민관이 협력하여 지역사회복지 구현에 앞장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 앞으로도 주민이 주민을 돕는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