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천시(시장 김경희)가 주최하고 이천쌀문화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가 협찬사를 16일부터 내달 2일까지 수시 모집한다.
이천쌀문화축제는 7년 연속 문화관광 최우수축제로서 많은 관광객이 찾는 대표축제인 만큼, 협찬사에 마케팅 기회 제공 등을 통해 전국 법인 및 기업과 상생 협력을 도모하고 더불어 성장하는 따뜻한 지역 사회를 구현한다는 취지다.
협찬을 희망하는 기업은 별도의 제한 없이 현물 협찬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기업에는 축제 기간 내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 후원사 명칭 사용 등 기타 협의에 따른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천시는 협찬사에 대하여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를 찾는 관광객은 물론 보도자료 등 다양한 홍보물을 통해 마케팅활동을 지원하면서, 다양한 권리를 추가로 부여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방침이다.
이천쌀문화축제 관계자는 “이천쌀문화축제는 국내·외 관람객이 참여하는 행사로써, 협찬사 기업 브랜드를 홍보하고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이천시 홈페이지(https://www.icheon.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담당자(031-644-4137)로 문의하면된다.
한편 이천농업테마공원(이천시 모가면 공원로48)에서 개최되는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는 다양한 체험 및 문화 행사로 오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기타자세한사항은 농업진흥과 농촌문화팀 임병웅 031-644-4137 문의하면된다.
게시물 댓글 0개